학생활동
학생활동
학생활동 > 학생회소개
학생회소개
패션라이프스타일학과 학생회소개
학우들의 다양한 요구와 권리를 실현하기 위해 학우들이 스스로 만들고 운영하는 자주적 독립적 단체입니다. 항상 학우 여러분을 위해 학생회는 최선을 다하도록 노력하고 다가가겠습니다. 혼자서 배에 노를 하나를 저어 보십시오. 그 배는 항상 그 자리에서 맴돌것입니다. 배가 올바르게 가려면 방향키를 잡아주실 교수님, 그 남은 노를 저어줄 학생회와 선배,후배가 있으므로서 올바른 목적지에 다다를수 있을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의 공동체 인것입니다. 결국 혼자서 힘든것을 나누고 바꿀려면 많은 학우 여러분이 이 울타리 안으로 들어 와야 되는것입니다.
안동대학교 생명과학ㆍ건강복지대학 패션라이프스타일학과 학생회는 패션라이프스타일학과 학우 여러분이 만들어 가는 것 입니다.


학생회 활동
패션라이프스타일학과 학생회는 패션라이프스타일학과 재학생의 자치기구로서 학우들의 참여를 통해 패션라이프스타일학과 내의 크고 작은 행사를 주관합니다. 패션라이프스타일학과 학생회가 주관하는 행사는 다음과 같이 살펴볼 수 있습니다.

1학기 : 오리엔테이션, 신입생 환영회, 학과MT, 체육대회
2학기 : 생명과학·건강복지대 체육대회, 대동제


부서별 활동
시설부 : 학과 물품 점검 및 유지보수와 시설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기획부 : 각종 문화행사에 대한 기획안및 행사 주관과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MT준비와 같은 행사를 기획합니다.
홍보부 : 학과 일의 이모저모를 알려주는 등, 소식 전달의 역할 및 학회실의 환경미화작업과 학과 행사시 포스터와 대자보 제작을 하고 있습니다.
체육부 : 학기 내 모든 체육활동을 도맡아서 주최 및 진행하고 있습니다.
총무부 : 학생회비 예산 기획과 관리를 맡아서 하고 있습니다.